본문 바로가기

팁 tipS 사용법/ISO 아이폰 & 아이패드

아이폰 음악 삭제 3가지 방법[해외]


우리는 직접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원치 않는 앨범을 삭제 또는 iTunes를 통해 아이폰에 공간을 확보하는 세 가지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모든 음악을 넣어, 당신은 당신의 주머니에 항상 자신의 모든 앨범을 가지고 위대한 동안 저장 문제를 비디오, 사진 및 게임을위한 공백없이 당신을 떠날. 다행히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당신의 아이폰에 음악을 삭제하고 여전히 장치에 그들을 저장하지 않고 트랙을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한 번에 하나의 앨범을 삭제


음악 앱을 엽니 다. 라이브러리 탭에서 앨범이나 곡을 선택하고 삭제하려는 트랙 또는 앨범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스 프레스 (또는 긴 프레스) 노래 / 앨범 당신은 옵션이 표시됩니다 - 하나의 '라이브러리에서 삭제'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을 탭하고 삭제를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아이폰에서 음악을 삭제하려면 다음 앨범

당신이 당신의 Mac에서 iTunes에서 백업 음악이없는 경우, 또는 클라우드에서, 당신이 앨범을 잃을 수도 또는 다시 휴대 전화에 추가하려면 아이튠즈에 그것을 가져 오기를 다시해야합니다. 당신은 아이튠즈에서 음악을 구입하면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한 번에 음악을 삭제

당신이 당신의 휴대 전화에 저장된 앨범을 많이 가지고, 아니면 그냥 깨끗한 슬레이트를 지우고 다시 시작하려면 한 경우, 한 번에 모든 것을 삭제하는 빠른 방법이있다. 이렇게하려면 설정> 일반> 아이폰 스토리지로 이동합니다.

화면의 하단에 당신은 그들이 차지하고있는 스토리지의 양에 의해 배열 된 휴대 전화에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상단에있는 데이터 혹스.) 그런 다음 뮤직 앱 찾기 계속을 누릅니다.

아이폰에 음악을 삭제하는 방법 : 모든 트랙을 삭제

이 화면의 하단에서 당신은 다음 그들이 차지하고있는 공간의 양을 나타내는 각 사람에게 음악 라이브러리가 그림으로, 작가 (알파벳 순) 목록에 나타납니다. 모든 노래에 대한 목록의 상단에 그림도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있는 편집 버튼을 누르고 작은 빨간 원은 각 항목 옆에 표시됩니다. 모든 노래를 선택하여 예술가의 전체 출력, 또는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삭제하려면 다음을 누릅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자신의 앨범을보고 예술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차지, 이들에 눌러 개별 트랙을보고, 어떤 점 탭 편집에서 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든하면 당신의 선택은 다시 완료 오른쪽 상단을 탭까지 이동합니다.

3. 음악 iTunes를 사용하여 삭제

또 다른 시도 및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에 아이폰을 연결 꺼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iTune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ac 또는 PC에 장치를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 다. 후 좌측 메뉴의 설정에서 음악을 선택, 왼쪽 상단에있는 아이폰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래의 '재생 목록, 아티스트, 앨범 및 장르를 선택한'한, 확실히 음악 동기화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어떤 노래, 장르, 아무것도 - 지금 당신은 단순히 아무것도 쳤다하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음악 동기화에 상단이 '0 노래'를 말해야한다.

어떻게 아이폰에서 음악을 삭제하는 방법 : 아이튠즈

적용을 공격 할 때, iTunes는 아이폰에서 모든 음악을 삭제하고 새로운 동기와 함께 '교체하지'- 모든 즉, 아무것도.

삭제 한 음악에 접근 유지하는 방법

당신은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구입 모든 음악은 항상 당신이 그것을 삭제하면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애플의 아이튠즈 매치 '를 제공, 당신과 함께 모든 주위를 수행하지 않고 당신이 연간 £ 21.99에 대한 전체 음향 카탈로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콘텐츠를 다운로드 선택적으로 스트리밍하거나 행복을 다시. 도 있습니다 애플 음악 당신이 학생 인 경우 £ 9.99 한달, 또는 £ 4.99 언제든지 음악을 스트리밍 할 준비가 비디오의 거대한 모음을 제공합니다. 여기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

아이튠즈 매치와 애플 음악의 좋은 점은 당신이 컬렉션에서 모든 트랙을 다운로드하고 (한 데이터 연결을 가지고) 원한다면 언제든지들을 수있다. 당신이 필요한 경우 귀하의 휴대 전화에있는 모든 트랙을 삭제하고 그들은 여전히 ​​구름에가 당신이 그들을 재생할 다음 번에 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좋다.

클라우드에 음악을 저장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여전히 ​​구식 가서 라이브러리에 대한 중앙 스토리지 허브로 Mac 또는 PC를 사용하고, 앨범을 동기화 할 때 휴대 전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원본출처 https://www.macworld.co.uk/how-to/iphone/how-delete-music-from-iphone-3613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