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정보

디스플레이 지문인증 일체형 지문인식



 



수백만대의 랩탑 컴퓨터와 스마트 폰 화면의 터치 입력을 담당하는 회사인 Synaptics는 이번 주에 최초의 광학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로 대량 생산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올해 갤럭시 S8이전 아이 폰 갤럭시 S와 애플의 아이 폰 4S에 탑재된 스마트 폰 갤럭시 S스마트 폰과 같은 홈 플러스 지문 센서와 정확히 일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터치 스크린의 실제 디스플레이 부분을 눌러 인증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마법사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당시에 SynapticsSkickSyching이 처음으로 출시된 것은 불과 1년 전이었을 것이다. 삼성 전자는 전면적인 안면 인식 ID기능을 잃어버리지 않고 휴대 전화를 장착하고 싶어 했으나 형광 투시 법의 통합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SynapticsClearID이미지:Synaptics 


 


한편, 현재의 FS600ClearID는 Synaptics가 "Top5OEM"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즉, 애플, 삼성, 후웨이, 오비, 또는 Xiaomi라는 뜻입니다. 삼성 전자는 삼성 전자와 함께 일하고 있는 삼성 전자와의 공동 성명을 통해 삼성 전자의 " 초대형 디스플레이"와 "무한 도전 디스플레이"의 구체적인 호출을 통해 2017년 같은 난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삼성은 올 여름 Synaptics에서 벗어나 아무것도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다고 보도되었다. 샤오미는 신기술을 조기에 도입하는 것을 좋아하고, 신기술을 가미한 세련되지 못한 로고를 지니고 있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를 감안할 때 확실히 훌륭한 지원자가 된다.
어느 회사가 Synaptics와 제휴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2018년이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것이 뒤따를 것이라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접 인증할 수 있는 분명한 미래 지향적인 특성이 있으며, UI설계자는 이러한 종류의 기술에 대한 수요와 감사의 필요성을 파악하기 쉽게 해 줍니다. 그것은 2017년에 만들어진 화려한 디자인 중의 하나였지만, 지금은 우여곡절이 많은 것으로 보이지만, 그 결과는 마침내 내년에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출처 https://www.theverge.com/circuitbreaker/2017/12/13/16771044/synaptics-clear-id-fs9500-indisplay-fingerprint-sensor-o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