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정보

6 개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앱 비교[해외]


Dropbox, Google 드라이브, OneDrive 또는 다른 서비스가 가장 좋습니다. 비즈니스 용도와 개인 용도의 옵션을 비교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문서 공유 또는 기기 전반의 파일 동기화와 같은 기능이 현재 보편화 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와 비즈니스를위한 단일 사인온 (SSO)과 같은 고급 기능 간에는 여전히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 저장 옵션을 제공하는 반면, 그 계획에 대해 얻을 수있는 혜택은 대용량 요금제에 대한 가격 및 옵션에 따라 상당히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살펴본 지 1 년이되었으므로 Dropbox, Google 드라이브, Microsoft OneDrive 및 기타 서비스가 제공하는 가격과 가격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우리가 개인을위한 옵션을 다루었지만, 우리는 주로 사업 계획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Box

Box 는 개인용으로 10GB의 무료 저장 용량을 제공하지만 250MB의 파일 업로드 제한이 있습니다. 한 달에 11 달러를 지불하면 100GB와 5GB가됩니다.

이 서비스는 세 가지 사업 계획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는 사용자 당 월 7 달러에 100G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파일 업로드는 2GB로 제한되며 사용자는 3 명에서 10 명 사이 여야합니다.

일반 비즈니스 플랜은 5GB 업로드 제한으로 한 달에 사용자 당 20 달러의 무제한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최소 사용자 수는 여전히 3 명이지만 싱글 사인온 (SSO) 및 기타 통합 지원도 포함됩니다. SSO를 통해 사용자는 각각 별도로 로그인 할 필요없이 여러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계획 (애플리케이션 가격)은 일부 고급 관리 및 통합 기능을 추가하며, 일부는 호주 (더 정확하게는 아마존의 호주 데이터 센터)에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추가 비용 상자 영역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계획에는 안전한 저장소, 모바일 액세스, 데스크톱 동기화, 보안 강화를위한 2 단계 인증 및 파일 버전 관리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실수로 파일이 변경되거나 악의적으로 변경된 경우 이전 버전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및 OneDrive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의 경우 사용 가능한 저장소는 일반적으로 이메일뿐만 아니라 파일과 같은 다른 서비스를 포괄해야합니다.  

드롭 박스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실질적으로 동의어 인 Dropbox 는 개인에게 2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플러스 플랜은 한 달에 11.58 달러 (A $)에 1TB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점점 더 비즈니스 시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Dropbox Business Plan은 표준 계획으로 시작하여 2TB를 사용자 당 월 21 달러 씩 제공합니다. 그러면 "필요한만큼의 공간"을 갖춘 33 달러의 고급 계획이 있습니다. 매년 지불하는 경우 요금제가 할인되지만 최소 3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동기화 기능뿐만 아니라 Dropbox Business에는 버전 관리 (120 일 복구 포함), 공유, 팀 폴더가 포함됩니다. 관리자는 직원이 비즈니스에서 볼 수있는 모든 항목을 볼 수 있고 관리자는 해당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부서 하위 폴더) 및 중앙 관리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고급 계획은 Active Directory 및 SSO (예 : Google Apps를 통한)와의 통합을 비롯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관 용 종이 공유 작업 영역은 드롭 박스 비즈니스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Dropbox 무료 30 일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Google 드라이브 에는 개인용 15GB의 무료 저장 용량이 포함되어 있으며 100GB의 경우 월 2.49 달러, 1TB의 경우 월 12.49 달러, 10TB의 경우 월 124.99 달러의 유료 옵션이 제공됩니다.

기업의 경우 G 스위트 는 사용자 당 월 5 달러 (기본 요금제)부터 시작하여 사용자 당 30GB를 제공합니다. 단, 10 달러 사업 계획 또는 25 달러 엔터프라이즈 계획에 최소 5 명의 사용자가있는 경우 추가 비용없이 무제한 저장 용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동기화 및 공유 기능 외에도 Docs (워드 프로세서), Sheets (스프레드 시트), Slides (프레젠테이션), Forms (데이터 수집), 업무용 이메일 및 캘린더, Hangouts Meet (화상 회의), 관리 및 보안 도구 등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계획은 이메일 및 채팅을위한 보관 및 보존 정책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Google은 최근 Google 드라이브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사용되는 방식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14 일 무료 평가판이 제공됩니다.

Microsoft OneDrive

Microsoft의 One Drive 는 개인용으로 5GB의 무료 저장 용량을 제공하며 최대 파일 용량이 15GB 인 경우 최대 50GB를 월 2.99 달러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Office 365 계획 에는 1TB의 저장소와 모든 일반 Office 응용 프로그램이 연간 89 달러가 포함됩니다.

OneDrive for Business 는 연간 계획에서 매월 사용자 당 7 달러에 1TB의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장치 간 파일 동기화 (최대 크기 15GB) 및 파일 및 폴더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Office 통합은 특히 사용자가 공동으로 문서를 편집 할 수있게 해주므로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Active Directory 지원은 이미 AD를 사용하는 기업의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다음 단계 ($ 14)는 두 배나 지불하는 대가로 더 많은 저장 용량을 확보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약간 이상합니다. 여기에는 발견, 권한 관리 및 데이터 손실 방지 등의 기능이 추가되지만 계정에 최소 5 명의 사용자가없는 경우 저장 용량 한도는 사용자 당 1TB로 유지됩니다.이 경우 사용자 수는 무제한입니다.

따라서 2 인 비즈니스는 총 2TB 이상의 스토리지가 필요하면 한 달에 14 달러 (2 x 7 달러)에서 70 달러 (5 x 14 달러)로 비용이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Box (3 x 20 달러) ) 더 매력적인 금융 제안은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무제한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 가격은 모든 것이 아닙니다.

다시 Microsoft는 OneDrive for Business와 전체 ​​Office 제품군을 포함하는 Office 365 비즈니스 계획  제공합니다 . 연간 계획에서 사용자 당 월 13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Apple iCloud

최신 버전의 iOS 및 OS X와 ​​밀접하게 결합 된 iCloud 는 Windows 및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장치에서 파일 및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Mac과 iPhone간에 연락처 목록을 동기화하거나 저녁 시간에 집에서 iPad로 프리젠 테이션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하고 사무실의 Mac에서 문서를 어떻게 보관했는지 정확하게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핸드 오프).

결과적으로 한 개인 비즈니스에 적합하거나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소 기업 소유주가 iPhone 및 iPad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외에도 iCloud에는 Mail, 연락처, 캘린더, 사진, 메모 및 알림과 함께 Apple의 Pages 워드 프로세서, Numbers 스프레드 시트 및 Keynote 프리젠 테이션의 웹 버전이 포함됩니다.

처음 5GB의 스토리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충분하지 않다면 가격은 50GB의 경우 매달 1.49 달러, 200GB의 경우 4.49 달러, 2TB의 경우는 14.99 달러입니다 (이전에는 1TB). 2TB 이상을 요구하는 고객을위한 규정은 없습니다.

ElephantDrive

ElephantDrive 는 Asustor, D-Link, Drobo, Netgear, Qnap, Seagate, Synology, Thecus 및 WD의 NAS 장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NAS에 저장된 파일의 오프 사이트 백업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해가 발생하여 파일을 검색해야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파일 및 폴더를 미리 복구하거나 전체 백업을 복원하는 대신 복구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S 백업에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동기화 된 파일을 삭제하면 일반적으로 모든 곳에서 삭제되므로 동기화는 백업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ElephantDrive는 또한 일반적인 파일 동기화, 공유 및 버전 관리 기능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고객 데이터는 실제로 Amazon S3에 저장됩니다. 사용자가 아마존의 시드니 지역을 선택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는 여전히 "추가 기능을 탐색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ElephantDrive는 개인용으로 2GB의 무료 저장 용량을 제공하지만 최대 파일 용량은 100MB입니다. 프로 계획에는 매월 9.95 달러에 1,000GB (및 2GB 파일 한도)가 포함됩니다. 사업 계획은 무제한 수의 장치에 대해 2,000GB의 저장 공간 당 $ US40입니다.

청구되기 전에 30 일 동안 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

개인을 위해 20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pCloud  비롯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Crypto라는 암호화 도구를 사용하여 한 달에 4.99 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평생"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500 달러의 경우 미화 125 달러, 2TB의 경우 250 달러를 일회 지불합니다.

pCloud는 20GB의 무료 저장 용량과 '평생'계획을 제공합니다.

보안에 민감한 SpiderOak  Tresorit 은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두 가지 모두 개인 및 기업을위한 합리적 가격의 요금제를 제공하지만 무료 저장 용량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다 기술적으로 정교해질수록 Amazon Web Services의 S3 및 Glacier, Google Cloud Storage  Microsoft의 Azure Storage  같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연결되지 않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 예를 들어 Arq  Cloudberry 와 같은 백업 응용 프로그램 은 S3, Google Cloud Storage 및 기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백업 대상으로 사용하기 전에 스토리지 공급자 요금 (중요 할 수 있음) 및 인터넷 계획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복원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이해해야합니다.

저작권 © BIT (비즈니스 IT). 판권 소유.

 

원본 참조 https://www.bit.com.au/guide/six-cloud-storage-apps-compared-435182